화학분석기사 화학분석기능사
글쓴이
- 2020.08.20. 19:50
- 217
어떤 자격증인가요?
따면 얼마나 경쟁력 있고 어떤 일들을 하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경쟁력 별로 없음 화학과 출신이면 걍 기본스펙이 되어버린지 오래
0
0
까다로운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사 자체가 경쟁력 없음 ㅜㅜ
0
0
끔찍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부 기업에서 우대사항 요건으로 하죠.
0
0
우아한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쟁력 진짜 없음.. 그나마 기업내 실험실정도가 잘 드간 케이스인데 그것 마져도 대졸보단 값싼 전문대 뽑음..
1
0
야릇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 말씀대로 회사가면 전문대 폴리텍 출신들이 시험 실험은 훨씬잘해요 학교에서 배우고 오니
관련업계 취업하실거묜 분석기사 있으면 좋은데 필수는 아니에요
관련업계 취업하실거묜 분석기사 있으면 좋은데 필수는 아니에요
0
0
못생긴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