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은 닫는데 카페는 왜 안닫나요?

글쓴이
  • 2020.08.21. 01:25
  • 158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입닥치고 게임하는 피시방보다 아지매들 삼삼오오 모여서 수다떠는게 더 위험해 보이는데;;

식당처럼 꼭 필요한 시설도 아니고... 이해가 안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멍청한 인삼 20.08.21. 01:57
입석이라도 막아야할텐데요..
0 0
이상한 벌노랑이 20.08.21. 04:09
리얼 피시방막고 카페 안막는거 그 감수성이냐?
3 3
느린 붉은서나물 20.08.21. 04:57
이상한 벌노랑이
나 남잔데 피시방 안가고 카페만 가는데?
0 0
무례한 홍초 20.08.21. 10:46
느린 붉은서나물
뭐 어쩌라고요?
0 1
이상한 벌노랑이 20.08.21. 14:13
느린 붉은서나물
나 여잔데 여성감수성으로 그렇게 한거 맞는데?
0 0
안일한 시클라멘 20.08.21. 08:11
꼰머마인드 + 까페는 대기업이 많음
1 0
따듯한 백일홍 20.08.22. 14:59
안일한 시클라멘
대기업이랑 뭔상관임
언제나 대기업이 1순위 철퇴인데
0 0
발랄한 금새우난 20.08.21. 09:32
개인은 만만하니
1 0
민망한 여뀌 20.08.21. 09:58
포장만 해서 가는거면 몰라도... 저도 좀 이해가 안가네요. 기준을 모르겠어요
1 0
추운 산오이풀 20.08.21. 12:00
안전보다 지지율이 더 중요하니까요
0 1
흔한 명자꽃 20.08.21. 12:54
지 불편할때만 들고 일어나는 세상을 만들어 놨으니 그 룰에 맞춰 노는거지
0 0
밝은 다래나무 20.08.21. 15:29
저도 카페도 닫는게 맞다고는 생각하는데

그래도 순위를 매기자면 피시방이 문먼저 닫는게 맞다고 생각함

면적대비 더 많은사람이 다닥다닥 붙어서 게임대화 위해 말하거나 충전&화장실 간다고 자리 들락날락함

카페는 피시보다는 좌석간 거리가 멀고 왔다갔다이동은 덜함
0 0
글쓴이 글쓴이 20.08.21. 15:37
밝은 다래나무
에어컨 바람타고 2층까지 감염된 사례 보면 거리도 거리지만 실제로 마스크 안끼고 얘기많이하는 카페를 먼저 닫는게 맞지 않나요?? 물론 피시방도 당연히 닫아야겠지만 카페는 열어두는게 참 웃기네요..
0 0
잉여 산호수 20.08.21. 16:46
피시방이 만만해서 그런거임 카페 닫는다카면 스벅 이런데도 닫아야하는데 외국기업이고하니 그럴듯
아 물론 카페도 닫아야한다고 생각함
0 0
슬픈 칼란코에 20.08.21. 16:58
카페는 여자들이 많이 가니까
거기 문 닫게하면 민주당 표 떨어지잖아요
3 1
야릇한 고추나무 20.08.21. 18:33
현 정권에 가까운 인맥들이 카페 점주가 많음ㅎ
0 0
처참한 물달개비 20.08.21. 21:01
게임자체가 한국에서 인식이 안좋다보니 여론도 딱히 반발할일 없고 만만한 업종이니까요
0 0
허약한 율무 20.08.22. 10:58
게임은 안 해도 되거나 해로울 수도 있는 유흥에 속하기 때문이고, 카페는 대중적이고 보편적 사회생활(사람을 만나서 이야기하는)을 하는 공간이라서 그러함. 단순히 감염가능성에 따라 구분하는 것이 아님. 그래서 피시방을 먼저 닫는 거고, 만약 카페를 닫아버린다면 그건 사람들에게 보편적 위기의식을 주는 거고 더 강한 생활통제를 하겠다는 사회적 메세지를 주는 것임.
0 0
어리석은 감자란 20.08.22. 11:34
허약한 율무
명쾌하십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8.22. 15:29
허약한 율무
강력한 메시지가 될 것임은 분명하지만 코로나 다 퍼지고 나서 메시지 하나 던지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을까 싶네요..
0 0
돈많은 층층나무 20.08.22. 14:31
뭐라도 하는척은 해야겠는데 만만한게 헬스장 피씨방이라서
0 0
근엄한 밤나무 20.08.22. 14:33
나는 개인이오...
0 0
따듯한 백일홍 20.08.22. 14:59
카페닫으면 맘카페 난리낭
0 0
고상한 좀씀바귀 20.08.22. 18:04
문재인 지지층을 생각해보면 당연한거 아닌가 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