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은 닫는데 카페는 왜 안닫나요?
- 2020.08.21. 01:25
- 158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입닥치고 게임하는 피시방보다 아지매들 삼삼오오 모여서 수다떠는게 더 위험해 보이는데;;
식당처럼 꼭 필요한 시설도 아니고... 이해가 안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제나 대기업이 1순위 철퇴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순위를 매기자면 피시방이 문먼저 닫는게 맞다고 생각함
면적대비 더 많은사람이 다닥다닥 붙어서 게임대화 위해 말하거나 충전&화장실 간다고 자리 들락날락함
카페는 피시보다는 좌석간 거리가 멀고 왔다갔다이동은 덜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물론 카페도 닫아야한다고 생각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문 닫게하면 민주당 표 떨어지잖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