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퍼센트커피 부산대지하철 뒤편에 있는 부곡점 커피 맛있나요?
글쓴이
- 2020.08.21. 12:15
- 534
텐퍼센트커피 부산대지하철 뒤편에 있는 부곡점 커피 맛있나요?
밀크티라떼나 흑당라떼 맛있는 곳 추천주세요!!!!!!!!!!!!!!!!!!!!!!!!!!!!!!!
그릐고 아바스빈 티라미수 라떼 맛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민망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나팔꽃
아마스빈 티라미수 라떼 맛있어요?ㅠㅠ
로얄밀크티 맛있는 곳 어디인가요?
로얄밀크티 맛있는 곳 어디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아마스빈 티라미수 라떼 비추ㅠ
티라미수맛 1도 안 나고 무슨 맛인지 모르는 맛 났시유.
흑당라떼 타이거슈가였나 맛있었어요
티라미수맛 1도 안 나고 무슨 맛인지 모르는 맛 났시유.
흑당라떼 타이거슈가였나 맛있었어요
0
0
착실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밀크티 맛없어요.... 그 달달한 밀크티가 아니라 홍차향 겁나 강한 밀크티임 ㅠㅠ 갠적으로 부대앞에서는 라보엠? 인가 공부하기 좋은 카페 있는데 (부산커피 건너편쪽이라 부대역에서 좀 걸어가야하긴해요) 여기 밀크티 존맛이예요.
0
0
피로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흑당은 행복당 한번 가보시죠
0
0
부지런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인적으로 흑당은 팔공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