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들 진심 너무한거 아니에요?
- 2020.08.21. 13:42
- 3498
본인들이 현대의학 전공자들과 같은 '의사'라고 생각하는 것도 기가 차는 노릇인데 한약 보험은 진짜 최소한의 인간적인 양심조차 갖다 버린거 아닌가요?
암처럼 생명과 직결되고 어마어마한 치료비가 드는 질환도 보험의 한계가 있는데 영양제보다 임상 데이터나 효능에 대한 검증이 떨어지고 규격화도 되지 않은 한약에 보험?? 차라리 무당한테 굿판 벌이게 하고 그거 보험처리 하는게 심리적 효과는 더 좋을듯 한데, 진짜 제 정신들인건가요?
의대정원 확대는 저는 여러 의견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진짜 한약 보험은 21세기에 나올 수 있는 말인가 싶네요
무엇보다 그 보험료 누가 다 감당합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료 받아야 된다고 권하고 막상 받아보면 이게 뭔가? 장난 하는거임? 치료가 무슨 내 스스로 해라는게 더 많음 ㅋㅋ 뭐지.. 이런 생각이 드는데 이걸로 국가로부터 돈 많이 받고 있죠..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웃긴건 재활의학은 보험 안 되는 경우가 대부분^^ㅋㅋㅋㅋㅋ21세기에 유사의학에 국민세금 때려 박고 있네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인간이 운동도 병행해야 나아진다면서 가르쳐준 운동들 몇달을 처 해도 안 고쳐졌는데
기능의학과 한번 찾아가서 시키는대로 운동하고 고쳤습니다
추나 그거 뭐 당장은 좀 교정되는거 맞는데 그 순간뿐임. 원인을 못 고쳐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대학병원 재활의학과 에서 검사를 받을 예정이라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방전만 알면 진짜 10분의 1로 만든다.
경동시장 가면 국내산 무농약, 무 중금속 약재 규격화로 판다.
그 걸 가지고 가서 집에서 약탕기로 달이거나, ..약탕기 한 3만원이면 떡을 침.
탕제원에 맡기면 저렴하게 달여서 무료로 택배 배달.
문제는 한무당들이 처방전 안 줌.
영업기밀 이라 한다.
ㅋㅋㅋ
똥의보감 처방 거의 그대로 따라 하거나
조금 수정.
여러분 한글 동의보감 인터넷 검색하면 다 나와요.
그리고 한약 잘못 먹으면 간과 신장 조집니다.
한무당들은 반박하지만 양방에선 거의 쓰레기 물로 봅니다.
한무당 중 일부는 돈에 눈이 뒤집힘.
양방은 처방전이라도 있어 자기가 뭘 먹는지 알지만
한방은 절대 안 가르쳐 줌.
걍 무료 생체실험.
그러다 효과 있으면 환자 동의도 구하지 않고
치험례라고 씨부리면서 논문이라고는 도저히 볼 수 없는
자기들만의 동호회지 같은 것에 올리고,
희희낙락.
지들끼리 공유하고 절대 환자는 모르게 함.
그래 놓고 안 낫으면 환자 체질탓
ㅋㅋㅋ
Who에서 한방 무당 짓거리는 의료가 아니다라고 선언함.
침도 예전에는 긍정적이었지만 요새는 who에서 침도 거의 사이비로 인식.
돈 많고 생체실험 당하고 싶으면 한무당 찾아가세요.
어떤 한우당은 비용 아낀다고 침도 재활용.
더 많지만 .
술 먹어러 가야 해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네 엿됐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성비 좋은 의료인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