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실습 2개월만하다가 나오면어케되요?
글쓴이
- 2020.08.21. 13:50
- 367
2개월치월급만 받고 나가면 학점인정안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기실습이면 안될걸요
0
0
생생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
0
0
점잖은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 돼요
0
0
똥마려운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 중간에 드랍하면 학점 안주는 것과 같다
0
0
때리고싶은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