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과인데용
글쓴이
- 2020.08.22. 15:44
- 519
공기업 알아보려 합니다.
화학과가 갈 수 있는 공기업이 뭐가 있고
공기업 들어가는 절차가 뭔가요??
그리고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요?
궁금합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ㅎㅇㅌ
0
0
날렵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학... ㅎㅇㅌ~~!
0
0
무좀걸린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전소 한수원 정도? 근데 채용인원이 ㅎㅎㅎ...
0
0
냉정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스공사
0
0
천재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고 싶은 기업이 있는게 아니라 막연히 공기업 준비하는거라면 비추합니다 ㅋㅋ현실적으로 화학과 공겹 답 없어요
0
0
개구쟁이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