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뭔가 하니 주말에 집에 박혀서
글쓴이
- 2020.08.22. 21:21
- 775
겜이나 하면서 맛있는 음식이나 먹는게 인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ㄹㅇㅋㅋ
0
0
정중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꿈없는 인생이 꿈이 되어버린 현세대ㅜㅜ
0
0
멍청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신갈나무
정말 갖고 싶었던 여자가 있었는데 그러지 못했습니다. 현재는 꿈이 없네요..
1
2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사회초년생, 20대의 인생에선 그만한 웰빙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절대 부정할 수 없어요ㅋㅋㅋ
앞으로의 가족계획에 따라 테크가 어마무시하게 바뀌는 게 함정이지요ㅜㅜ
인생 어찌 될 지 모르니 현금동원력과 대출한도만이라도 탄탄하게 관리합시다
(지나가던 졸업생 퇴물)
앞으로의 가족계획에 따라 테크가 어마무시하게 바뀌는 게 함정이지요ㅜㅜ
인생 어찌 될 지 모르니 현금동원력과 대출한도만이라도 탄탄하게 관리합시다
(지나가던 졸업생 퇴물)
0
0
다부진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칡
나중에 결혼 하면 집에서 애나 보면서 가끔 가족 여행 가는게 인생이지 않을까 싶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와중에 재미를 찾는 게 인생의 묘미라면 묘미겠지요ㅋㅋㅋ
생각보다 특별하지 않은 인생을 살면서 스스로에 대한 의미를 잃게 된다면 자칫 우울증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조심하십시오
생각보다 특별하지 않은 인생을 살면서 스스로에 대한 의미를 잃게 된다면 자칫 우울증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조심하십시오
0
0
다부진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칡
콜호나 십색기 때문에 뭘 해볼라해도 할 수 있는게 없네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칡
건강관리 잘 하시고 만수무강 하십쇼. 전 졸려서 이만 눈 좀 붙이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칡
일단 군 문제부터 해결하고.. 좋은곳으로 취업 잘 하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음
나도 얼마전에 과자 졸1라 사놓고 집에서 처먹으면서 영화봤는데
이런게 행복이구나 싶더라
나도 얼마전에 과자 졸1라 사놓고 집에서 처먹으면서 영화봤는데
이런게 행복이구나 싶더라
0
0
냉철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