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졸업하는분들
글쓴이
- 2020.08.23. 13:45
- 64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인터넷뉴스에 부산대 코로나 등록금 환불 20만원
졸업자는 계좌로 20만원 환불해준다고 되어있는데
이거 연락 받으신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엥? ㄹㅇ?
0
0
귀여운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새콩
https://n.news.naver.com/article/082/0001018239
9월 초순에 지급예정이라는데
저도 공지나 연락을 받은적이 없어서요
9월 초순에 지급예정이라는데
저도 공지나 연락을 받은적이 없어서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사사진에 학교겁나크네 부뽕차오른다
근데 난 한과목들어서 아마 30만원인가냈는데
그럼3만원돌려주네...ㅡㅡ
근데 난 한과목들어서 아마 30만원인가냈는데
그럼3만원돌려주네...ㅡㅡ
0
0
귀여운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대학원은 제외됨.
이유-교육부의 등록금 반환 결정에 학부생만 포함해서 대학원에는 재정지원책이 없기 때문.
결론-돈 아껴서 또는 덜 써서 환불해주는게 아니라 세금으로 지원된거.
이유-교육부의 등록금 반환 결정에 학부생만 포함해서 대학원에는 재정지원책이 없기 때문.
결론-돈 아껴서 또는 덜 써서 환불해주는게 아니라 세금으로 지원된거.
0
0
우아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여뀌
와개빡친다 걍 윗대가리들은세금이 지들돈이 아니라는 인식이 진짜강한듯
0
0
귀여운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여뀌
앙 난 제외띠 개빡치네
0
0
화사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기 국장으로 전액 냈는데 이건 해당 안되겠죠..?ㅎㅎ
0
0
부자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