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파트3 안들리는데 어떡하나요
글쓴이
- 2020.08.23. 21:07
- 43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모의고사 풀면
파트1, 파트2는 들리는데
파트 3,4가 안들리네요
파트 5,6,7은 술술 풀리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파트 3만 되면
머릿속이 멍해지고
뭐라는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방법 없나요? 많이 들으라는데
문제 풀때는 다 틀리고
스크립트 보면은 해석은 다 돼요..
그리고 스크립트 보고나서 들으면
들리기는 하는데...
시험칠때는 안들리니까 이게 맞나 싶기도 하고
막막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2
0
황송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토익도 어차피 셤이라 나오는 유형이 정해져있음 수능 수리영역 21번 29번 마냥
풀면서 유형도 익힐 수 있으면 점수 급상승함
풀면서 유형도 익힐 수 있으면 점수 급상승함
0
0
황송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문제랑 보기 미리 읽는거 진짜 큰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스크립트의 흐름따라 문제 나오니까 정답 나올 때 쯤 더 집중하려는 연습도 필요한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276khlE01iA 이 영상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276khlE01iA 이 영상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0
0
꾸준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첨엔 초반 2문장만 들으려고 해보셈
그리고 받아쓰기, 답지보고 확인
익숙해지면
4문장 듣고 받아쓰기, 답지보고 확인
그렇게 쭉 쓰다보면 익숙해지면 한 결 편해지고
점수도 오를거임
이상 2년마다 토익보는 아재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