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분들 공부하신거에 비해서

글쓴이
  • 2020.08.24. 01:15
  • 1261

그 직장에서 하는 일이 공부하는것에 비해서 어떤가요?

그 일을 하기 위해서 그정도가 필요한가요?

아니면 필요 없는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개구쟁이 병솔나무 20.08.24. 01:54
먼소린가여
0 0
방구쟁이 큰꽃으아리 20.08.24. 17:12
개구쟁이 병솔나무
취직어케했냨ㅋㅋㅋ
0 0
개구쟁이 병솔나무 20.08.24. 22:15
방구쟁이 큰꽃으아리
넌 어케했냐? 난 똑똑해서 취직했음
0 0
피로한 산자고 20.08.24. 02:02
무슨 소리에요 ㅋㅋㅋ
0 0
방구쟁이 큰꽃으아리 20.08.24. 17:12
피로한 산자고
취직어케했냨ㅋㅋㅋ
0 0
best 무좀걸린 흰꽃나도사프란 20.08.24. 07:45
난 뭐라는지 알겠는데;
취뽀할라고 닥치고 공부하는 것들이
작장가면 이게 다 쓰이긴 하냐, 이정도까지 알아야 하나
이말아님?
윗댓들 왜 이해못하는지 궁금
20 0
어두운 배추 20.08.24. 08:01
무좀걸린 흰꽃나도사프란
2222 ㅋㅋㅋㅋㅋㅋ
0 0
힘좋은 탱자나무 20.08.24. 08:36
더 필요합니다
0 0
허약한 구골나무 20.08.24. 10:12
글쎄요.
전공관련 직군이라면, 배웠던거 써먹을 경우가 많고,
또 디테일로 들어가면 훨씬 많은걸 배워야 하죠..
취준을 위한 몇가지 과목은.. 의미가 없어요.
뭐랄까.. 변별력을 위해 정량화가능하게 설정한 과목들은 현실에선 거의 의미없는 것들입니다.
0 0
자상한 닭의장풀 20.08.24. 10:43
대부분의 대졸 사무직이나 기술직이 그닥 필요없는경우가 많아여
0 0
착실한 자라풀 20.08.24. 10:44
솔직히 그저그럼
0 0
난폭한 꽃개오동 20.08.24. 11:51
1.2.3.4를 학교에서 배워시다 치면
1은 아예 안씀 2,3은 조금쓰고
4는 학부때보다 더 심화되게 알아야 함

근데 업무 바이 업무라 정해진건 없을거임
0 0
건방진 노랑물봉선화 20.08.24. 12:57
대졸자에겐 보고서 잘쓰기 사고터졌을때 문제해결능력 다른부서랑 쇼부치기 가라 잘치기 등등이 더 중요한거같네요
0 0
멍한 다정큼나무 20.08.24. 14:57
타고난 일 센스, 눈치, 순발력이 더 중요
0 0
황홀한 뱀고사리 20.08.24. 23:50
직무별로 다르져.
연구직 아니면 별 의미없다는 생각.
대학공부를 잘해서 그걸로 득보는 것도 있겠지만,
사람의 최소한의 역량 및 됨됨이를 보는게 큽니다.
무슨일을 시켜도 잘하겠구나?라는...
0 0
따듯한 배롱나무 20.08.25. 12:48
술 잘먹고 윗사람한테 비위맞추는 능력만 있으면 됨 ㅋ
0 0
애매한 애기메꽃 20.08.25. 13:46
문과 직렬은 경영학과 나와서 재무쪽 가는거 아니면 거의 필요없고, 이과도 뭐 대학원 나와서 연구직 하는거 아니면 별 필요없는 경우가 많음. 스프트웨어 개발직은 전문성이 필요하고 학부생이라도 관련 학과 출신들을 선호함. 공기업, 공무원은 거의 뭐 전문성이라곤 필요 없고 그냥 사무적인 일들만 함. 한마디로 학부 출신으로 대졸로 회사가서 하는 일들 대부분은 사실상 중학생와서 가르쳐서 시켜도 할 수 있는 일들임.
0 0
늠름한 백일홍 20.08.25. 16:50
직장 들어가면 그 회사에서 만들어논 업무메뉴얼 무슨 사법시험 공부하듯이 공부해야됩니다
이게 내 대학 전공4년 공부한 분량보다 많은듯
근데 그 4년 공부한 깜냥 없으면 이거 공부 못할거 같음
그래서 제 의견은 '다 도움이 된다'임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