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넘 괴로워요
글쓴이
- 2020.08.24. 08:09
- 79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어제밤부터 손발이 저려서 잠을못잤습니다 밤을 샜고요
지금도 저린데 앉아도불편 누워도불편 서면 더불펀 걸어도 불편 미치겠습니다
이런일은 처음인데 신경외과를 가야할까요? 넘 졸린데 짜증나고 괴로워요 제발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의사 한테 도와달라고하는게 최고인데..
0
0
잉여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혈액순환이 안되는건가요?
0
0
밝은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경과 가새요...
0
0
진실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풍오는거 아님??
0
0
처절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병원 가셔야합니다..
0
0
무좀걸린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풍인지 아닌지 확인
0
0
납작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목허리디스크일 가능성 있어요 신경과 가보세요
0
0
따듯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만성질환 지병 있으신가요?
0
0
특별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