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 추천
글쓴이
- 2020.08.24. 15:03
- 43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지금 900초중반인데 900후반대나 만점이 목표인데
괜찮은 토익학원 추천해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팍오다
0
0
과감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뽀리뱅이
어느점이요? 좋나요?ㅠ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여선생 날 가르치죠.
0
0
과감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C 만점 받고 토익졸업했어요
수업말고도 스터디, 과제등이
부산에선 가장체계적이고 밤늦게라도
질문에 답변주십니다
상담신청하면 시험전략까지 도움주심. ㅎ
이렇게하니 토익점수 못받으면 이상한거죠
다 아시는 곳 토※9※0 데이비드한 쌤께 ㅎ
수업말고도 스터디, 과제등이
부산에선 가장체계적이고 밤늦게라도
질문에 답변주십니다
상담신청하면 시험전략까지 도움주심. ㅎ
이렇게하니 토익점수 못받으면 이상한거죠
다 아시는 곳 토※9※0 데이비드한 쌤께 ㅎ
0
0
어두운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이비트 한 쌤 수업 중에 정치적인 가아아끔 하시는거 빼고는 만족했습니다. 자료도 좋고 접근법이나 스터디 공부방법 전부 좋았어요
0
0
부자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파고다 이창한 선생님 강력 추천드립니다!
수업도 정말 잘가르치시지만 되게 재밌으셔서
웃으면서 수업듣고 공부했어요 ㅎㅎㅎ
수업도 정말 잘가르치시지만 되게 재밌으셔서
웃으면서 수업듣고 공부했어요 ㅎㅎㅎ
0
0
허약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