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에타는 수준이 왜 이럴까

글쓴이
  • 2020.08.24. 15:16
  • 2438

그동안 느낀건데 정신연령 어린 애들 진짜 많네

뭐만 하면 총학 욕하고 탄핵이니 사퇴하라니

13년도 이래로 여태 총학 중에서 제일 괜찮은거 같은데

참치총학 정치총학 사이비총학 겪어본 입장에서 지금 총학은 감사할 따름임 

대면수업하면 에타 폭동날꺼고 비대면하면 우르르 카페가서 싸강듣고 비대면 취지 무색케 하고 나중에 또 준상대니 하면서 타학교랑 비교할게 뻔함 대면이든 비대면이든 폭동난다 Screenshot_20200824-150857_Everytime.jpg

 

Screenshot_20200824-150915_Everytime.jpg

 

Screenshot_20200824-150931_Everytime.jpg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세련된 수박 20.08.24. 15:20
총장이랑 총학이랑 헷갈림?
0 0
글쓴이 글쓴이 20.08.24. 15:40
세련된 수박
ㄴㄴ 글에 안 적었는데 총학 까는 글 되게 많았음 총장 욕하는건 오늘 보면서 수준 낮다 생각해서 사진 첨부한거고
0 0
세련된 수박 20.08.24. 15:49
글쓴이
총학 비판은 할 수 있죠. 행사 터지고 홍보도 망했는데 등록금(세금으로 돌려주는거 말고)이며 학생회비며, 기숙사도 그렇고 강하게 결론 빨리 내게 했어야하는걸 아쉬운 대응한거며... 그래서 학기 초에 본부 대변인이냐고 욕 먹은것도 타당했다고 봅니다.
잘못할 일이 적었어서 욕 덜먹은거지 잘 한 업적이랄건...?
1 0
세련된 수박 20.08.24. 15:59
세련된 수박
어쨌건 에타 자정능력 없는건 알고 있었지 않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8.24. 16:21
세련된 수박
제 생각에는 총학생회의 역할은 무조건 학생편에서만 서서 학생들 입장만 요구하여 관철하는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학교와 학생 사이에서 의견 잘 전달하고 중재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고 봐요. 그런 면에서 다소 일처리가 늦는 감이 있더라도 의사소통의 매개체 역할을 잘 수행했다고 생각하고요 일처리가 늦는 것도 본부 측에서 결정을 빨리 내려주지 않으니깐 자연스리 밀리는 감이 없지않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태 총학 중에서 온전히 해야할 일만 하는 총학은 처음인 거 같아서 잘한다고 생각드네요(사실 이게 당연한 거고 여태 총학들이 잘못 한 거지만). 일처리가 늦어지는거에 따라 많은 분들이 불편함을 겪으시고 그에 따라 욕을 할 수 있다고는 생각해요. 그게 과해지는게 다소 안타깝죠 ㅠㅜ
0 0
세련된 수박 20.08.24. 19:02
글쓴이
일처리가 늦은게 아니라 의견수렴 행위 자체를 안 해놓고 학교 의견만 전달해서 욕먹은게 이번 총학이었는데요
0 0
미운 이팝나무 20.08.24. 15:22
꼬마들이 고등학교에서 올라오면서
아직도 밥다떠먹여주길 바라는듯
0 0
유별난 땅빈대 20.08.24. 15:52
걍 저딴 커뮤니티를 끊으셈

현 20대의 현재 주소
2 0
바쁜 달뿌리풀 20.08.24. 17:45
앞 총학들이 노답이었다고 일처리 답답한게 용서 되는건 아니죠
은근 몰아가네요 참고로 15학번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8.24. 17:49
바쁜 달뿌리풀
일처리 느린거에 대한 내 생각은 윗 댓글로 갈음.
그냥 제 생각 말한건데 몰아간다고 생각하시면 좀 유감입니다 ㅠ 참고로 전 총학이랑 관련 하나도 없고 얼굴도 몰라요ㅠ
0 1
발냄새나는 속속이풀 20.08.24. 19:01
참치총학이 일은 잘하지않음?
1 0
침울한 헛개나무 20.08.24. 23:09
평소엔 ㅈㄸ 관심도 없다가 지들 이익관련되니 하니마니 욕하는거 진짜 역겨움 ㅋㅋㅋ 원래 총학 행보에 관심이나 있었으면 뭐라도 안해 ㅋㅋ
1 1
세련된 수박 20.08.25. 18:56
침울한 헛개나무
관심 많아서 지적과 질문을 해도 씹던데
0 0
참혹한 수리취 20.08.25. 01:01
1~2학년 애들 같은데
0 0
유별난 능소화 20.08.25. 11:06
15학번임. 그럼에도 이번총학 욕처먹을만 함 오죽하면 저러겠냐
1 0
무거운 천일홍 20.08.25. 14:30
나서서 뭐라도 하는 놈은 욕먹고
뒤에서 팔짱끼고 욕하는 놈은 우쭐대는 게
요즘 세상임
더럽고 쉬운 세상
0 0
밝은 꿩의밥 20.08.25. 18:03
에타 수준은 낮지만 총학 임기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을 때부터 사방팔방 총학 잘한다 타령하던 전적 생각해보면 글쎄요
0 0
밝은 꿩의밥 20.08.25. 18:04
밝은 꿩의밥
일단 이번 총학은 공식 창구를 축소하고 여론전으로 간 거 부터 좋게 보긴 글렀죠.
0 0
세련된 수박 20.08.25. 18:56
밝은 꿩의밥
그래놓고는 공식 홈페이지가 업데이트 제일 느리고, 자료도 제일 없고, 여론 파악은 에타로 함...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