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에타는 수준이 왜 이럴까
- 2020.08.24. 15:16
- 2438
그동안 느낀건데 정신연령 어린 애들 진짜 많네
뭐만 하면 총학 욕하고 탄핵이니 사퇴하라니
13년도 이래로 여태 총학 중에서 제일 괜찮은거 같은데
참치총학 정치총학 사이비총학 겪어본 입장에서 지금 총학은 감사할 따름임
대면수업하면 에타 폭동날꺼고 비대면하면 우르르 카페가서 싸강듣고 비대면 취지 무색케 하고 나중에 또 준상대니 하면서 타학교랑 비교할게 뻔함 대면이든 비대면이든 폭동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못할 일이 적었어서 욕 덜먹은거지 잘 한 업적이랄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도 밥다떠먹여주길 바라는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 20대의 현재 주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근 몰아가네요 참고로 15학번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제 생각 말한건데 몰아간다고 생각하시면 좀 유감입니다 ㅠ 참고로 전 총학이랑 관련 하나도 없고 얼굴도 몰라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뒤에서 팔짱끼고 욕하는 놈은 우쭐대는 게
요즘 세상임
더럽고 쉬운 세상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