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화상스터디는 많이 없을까?
글쓴이
- 2020.08.24. 20:56
- 41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렇게 코로나 심각해지는데
그냥 화상으로 스터디 할 수 있으면 화상으로 하면 편하지않나?
화상으로 하시는분있나요?
안하시면 왜안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현장감이 적어서 몰입이 안됌
0
0
엄격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터디라는게 만나가지고 공부도하고 술도먹고 그래야 스터디아닌교!
0
0
서운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카이프가 안 돼서요
0
0
수줍은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