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08.25. 11:43
- 529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창백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참새귀리
절대 아님ㅋㅋㅋㅋ
0
0
근육질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질경이
넌 중소기업행 예정
0
0
창백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꽝꽝나무
응 이번에 대기업 취업했어~ 와보니까 부산대가 최하위야~
0
0
근육질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질경이
보이는것만보이고 주변에 다 그런분들만 계신가보네요ㅎ
0
0
창백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참새귀리
취업전까진 좋은 학교라 생각했으나 취업해보니 전혀 아니란걸 느낍니다 ㅎ
0
0
근육질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질경이
더 좋은 학교들 사이에서 부산대 간판 달고 어찌됐건 합격한거니까 좋은걸로 칩시다ㅎ
0
0
창백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농어촌 AUT
0
0
거대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실감 안 난다는 말일 준 알았는데 예측 실패
1
0
재미있는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시최초합입니다. 어찌들어왔든 그런건 상관 없습니다. 재학4년동안 열심히 노력하셔서 제 밥그릇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2
0
재미있는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합격이 절대로 인생의 끝이 아님
취준전쟁이라는 대입보다 몇십배는 빡센 거대한 괴물이 기다리고 있음
취준전쟁이라는 대입보다 몇십배는 빡센 거대한 괴물이 기다리고 있음
0
0
황송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력하신다면 좋은데갈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