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우수자장학금
글쓴이
- 2020.08.25. 17:53
- 506
1학년때는 성적우수자장학금을 다 조금씩이라도 다 받았었는데요, 이번학기는 등수도 쫌 더 오르고 성적도 올랐는데
등록금 납부 보니깐 장학금이 없네요.. 혹시 등록금 납부할때 성적우수자장학금 있는지 알수있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고지서에 표시되어 있지 않나요?
0
0
야릇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속털개밀
네 아무것도 표시 안 되어있어요 ㅜㅜ 국장도 없는데 ㅜㅜ
이거 환불된 금액인건 맞나요
이거 환불된 금액인건 맞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준상대평가라 다들 성적이 잘 나왔으니깐용
저는 어제 고지서 열어보니 장학금 적용돼있었습니다
저는 어제 고지서 열어보니 장학금 적용돼있었습니다
0
0
특별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지서에 바로 표시됩니다.
0
0
화사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학금 ㅃㅇ
0
0
아픈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