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비 동문회비 질문
글쓴이
- 2020.08.25. 19:29
- 36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학생회비는 선택인걸로 알고있는데 동문회비는 뭔가요??
1. 학생회비 납부 필수 or not?
2. 동문회비 납부 필수 or not?
3. 동문회비 어따씁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둘다 not이고 동문회비는 동문회 운영비용이랑 의료공제혜택 줄 때 씁니다
0
0
즐거운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금낭화
의료공제혜택 줄때 쓴다는게 무슨 말씀이신지 더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설명이 힘드시다면, 동문회비를 납부하지 않았을 때 저에게 어떤 불이익이 있을 수 있는지 알려줄 수 있으실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재학생이시면 불이익은 없을 겁니다.
0
0
즐거운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문회비 졸업 때 내지 않나요? 필수는 아닌데, 여러 학과행사 운영비, 장학금, 기부금 등 뭐 많은데에 선배님들이 활약하시니까 그 정도는 너무 팍팍하게 생각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0
0
깨끗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문회비 졸업할대 반강제로 가져감
동문회 운영에 씀
동문회 운영에 씀
0
0
나약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