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원서접수 어떻게 함??
글쓴이
- 2020.08.26. 14:43
- 37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고학번 아재인데 어쩌다가 영어과외 1년 반동안 하고 있거든
가르치는 애들이 내년에 고3이라 오랜만에 수능 한 번 쳐볼까 싶거든
전공도 경제라서 탐구과목도 뭐 경제랑 사회문화 같은거 하고 수학도 뭐 경제라서 수학 많이 써서 걍 심심한데 풀어보고 영어야 뭐 과외하고 있고 해서 그냥 재미삼아 + 나도 수능 시험장 안 가본지 오래되서 애들한테 수능 시험장 분위기도 알려줄겸 등등으로 시험 쳐볼려고
근데 본가가 경북이고 사는 곳은 부산이고 전입신고 부산으로 안 했으면 내 본가 교육청으로 올라가서 원서접수 해야되는 건가? 아니면 고등학교 가서 해야되나..? 너무 어렵케
권한이 없습니다.
출신 고등학교랑 현재 주민등록상 거주지의 관할 교육청이 다르면 현재 거주지 관할 교육청으로 가서 접수하면됨
1
0
다부진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 주민등록상 거주지와 출신 고등학교 관할 교육청이 같으면
졸업한 고등학교 가서 접수
졸업한 고등학교 가서 접수
0
0
다부진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말 신고 ㅅㄱ
1
1
촉박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