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복학 질문이요
글쓴이
- 2020.08.26. 22:08
- 159
안녕하세요. 지금 저는 새내기입니다. 만약 1학년 2학기에 휴학을 하고 내년 1학기에 복학을 할 경우에 1학기에 2학년 1학기에 들을 전공을 들을 수 있을까요...?그리고 2학기에 1학년 2학기 전공을 듣는 식으로....
권한이 없습니다.
네 들을자신만있으면 가능
0
0
나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편도
되긴 하는 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마다 다르기 때문에 수강편람 및 커리큘럼 확인
선이수 과목 안 들으면 그다음 과목 못 듣는 과도 있음
선이수 과목 안 들으면 그다음 과목 못 듣는 과도 있음
0
0
깜찍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조
앗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조
엇..지금 막 찾아보는데 수강편람에 그런 조건 안 나와있으면 상관없는 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