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시험은 연기안되겠죠?
글쓴이
- 2020.08.27. 14:53
- 780
상반기 시험..공채.. 너무 힘들었는데ㅠ 하반기는더심각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괴로운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중부발전 연기
0
0
자상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연기되죠
상황파악좀 하심이
문재인이 대통령이에요.
이성이없음
상황파악좀 하심이
문재인이 대통령이에요.
이성이없음
0
3
유별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돌가시나무
우리 이니 하고 싶은 대로 한 결과가 현재의 대한민국이죠
0
0
민망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대마
대한민국 서민층이주도하고 문재인이 거들엇음
공산당 될분위기
공산당 될분위기
0
0
유별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 심각하죠. 내년은 더 어렵구여. 충격이 몇개월 후에 오잖아요.
0
0
태연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몇개 연기됬네요..ㅠ허탈
0
1
생생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해땨
0
0
천재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로나 기간이 어떻게 보면 기회가 될 수도 있음..
본인이 준비가 덜 되었다고 생각이 들면 그 부분 반복해서 채워나가시면 좋을듯하네요
본인이 준비가 덜 되었다고 생각이 들면 그 부분 반복해서 채워나가시면 좋을듯하네요
0
0
청아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