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되면 부산대 앞에 가게 반토막 나겠다
글쓴이
- 2020.08.28. 01:31
- 1516
임대 붙어있는 건물 갈수록 늘어나네요
1번 출구 앞 골목은 진짜 대부분 공실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서운한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백송
권리금x 돼있는거 2년전부터 심심찮게 봤는데
0
0
깨끗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족두리풀
ㅇㅇ 그때 한창 경제 주저앉았을때 그랬었고
지금까지 살아남은가게는 이번 코로나에 그 꼴 날 예정이고
지금까지 살아남은가게는 이번 코로나에 그 꼴 날 예정이고
0
0
서운한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헉 2월 졸업생이라 코로나 초기에 부산 떠나서 잘 몰랐는데 부산대 앞 심각하나보네요
0
0
추운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상화되면 다른 가게들이 자리를 채울거에요.. 상권이 워낙 좋아서
지금 피해받고 계신분들 사정이 안타까울뿐 ㅠㅠ
지금 피해받고 계신분들 사정이 안타까울뿐 ㅠㅠ
0
0
태연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출은 원래 망테크탔었음
0
0
엄격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로나 이전에도 사실 간당간당했는데
코로나 터지고 나니까 폭발적으로 증가한듯 ㅠ
코로나 터지고 나니까 폭발적으로 증가한듯 ㅠ
0
0
과감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 가게들이 권리금 최소한 반의반이라도 회수를 해야 나가는데
그거 주고 들어 올 사람이 없어서 그렇게 금방은 안 없어짐
권리금보다 더 손해보게 됏을때 비로소 가게는 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