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과학기 계절수업 복학
글쓴이
- 2020.08.28. 03:11
- 11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초과학기로 겨울 계절부터 복학하려고하는데, 계절에 대학실용영어 면제분반만 신청하려고 해요 면제분반은 등록금 안 내는거 맞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초과학기로 겨울 계절부터 복학하려고하는데, 계절에 대학실용영어 면제분반만 신청하려고 해요 면제분반은 등록금 안 내는거 맞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