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인데 도전하는 연애 어떻게 해요?
글쓴이
- 2020.08.28. 12:06
- 873
이때까지 먼저 오거나 툭 건드리면 ok인 연애만 해봤어요.
근데 보통 오래 만나면서 친해지고 연애하던데
저는 그게 정말 어렵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성공한적이 단 한번고 없어요.
아예 설득보다는 이미 정해져있는 느낌이 강해서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간접적인 호감표현, 부담주는 순간 끝
0
0
깔끔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찔레꽃
예시좀 들어주십쇼 형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걍 마인드세팅을 너랑 사귈려고 말건다 (x) 너랑 절친되고싶다(o) 그렇다고 남자 부랄친구 대하듯이 하지말고 사촌여동생대하듯 하면됨
0
0
깔끔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처럼 못해서 오갈데 없는 애들끼리 연애하는게 그거에요
절반이상의 사람들이 그런 처지죠
절반이상의 사람들이 그런 처지죠
0
1
다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백당나무
뭔소린지 모르겠는데 조금 풀어서 설명해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님처럼 서로 외모호감에 마음도 맞는 사람이 없어서 (본인이 호감외모가 아니라서)
그런 연애가 불가능한 사람들끼리 저렇게 힘겹게 연애하는게 그 님이 하고싶어하는 연애의 모양이라고요
그런 연애가 불가능한 사람들끼리 저렇게 힘겹게 연애하는게 그 님이 하고싶어하는 연애의 모양이라고요
1
0
다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백당나무
ㅋㅋㅋ 진짜 열등감심한 사람인듯..
현실은 잘생기고 예쁜 애들이 저렇게 사귀는 경우 훨씬 많음 왜냐면 주위에 자기 눈높이에 맞는 사람이 잘 없거든 그래서 오시려 더 까다롭게 고르고 놀러도 잘 다녀서 사람 만나는 폭도 훨씬 넓음 못놀고 못생기면 자신감 자존감 떨어져서 자기 주변말곤 못사귀지만
현실은 잘생기고 예쁜 애들이 저렇게 사귀는 경우 훨씬 많음 왜냐면 주위에 자기 눈높이에 맞는 사람이 잘 없거든 그래서 오시려 더 까다롭게 고르고 놀러도 잘 다녀서 사람 만나는 폭도 훨씬 넓음 못놀고 못생기면 자신감 자존감 떨어져서 자기 주변말곤 못사귀지만
0
1
아픈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