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학교 뜹니다

글쓴이
  • 2020.08.28. 15:31
  • 540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20200828_153048.jpg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눈부신 뽀리뱅이 20.08.28. 15:31
ㅊㅋㅊㅋ
1 0
코피나는 삼잎국화 20.08.28. 15:55
와 회계사ㄷㄷ 전문직 진짜 멋있다ㄷㄷ 고생많으셨어요

부산대 아웃풋을 드높여주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9.03. 09:06
코피나는 삼잎국화
부끄럽지 않은 동문이 되겠습니다.
0 0
쌀쌀한 올리브 20.08.28. 16:11
멋잇어요 축하드려요~~
0 0
까다로운 여주 20.08.28. 16:17
고생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0 0
엄격한 홑왕원추리 20.08.28. 16:35
축하드립니다. 주변에 CPA로 고통받는사람 많은디 ㅠㅠ
0 0
특이한 파인애플민트 20.08.28. 16:40
와 완전 축하해요!!! 진짜 고생했어요 완전 ㅠㅜㅜㅜ
0 0
촉촉한 붉은서나물 20.08.28. 16:45
축하해욤~~~~ 좋은 일 더 많이 생기시길!!
0 0
재수없는 떡갈나무 20.08.28. 17:56
너무 부럽고 축하드립니다ㅠㅠ 혹시 수험기간은 얼마나 걸리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9.03. 08:57
재수없는 떡갈나무
4년 걸렸네요...ㅎㅎㅎ
0 0
재수없는 떡갈나무 20.09.04. 16:31
글쓴이
솔직한 답변 감사합니다! 몸도 마음도 고생이 많으셨겠어요ㅠㅠ 저는 타시험 2년째 준비중인데도 벌써 후달리네요..ㅎㅎ 힘 얻고 갑니다! 앞으로 꽃길만 걸으시길🌸
0 0
머리좋은 비파나무 20.08.28. 19:35
오빠 축하해~~
0 1
힘좋은 돈나무 20.09.20. 06:59
머리좋은 비파나무
형...
0 0
난감한 꽃개오동 20.08.28. 22:18
멋있다 축하합니다☝️
0 0
힘쎈 잔털제비꽃 20.08.29. 21:25
너무 멋있으시고 축하드려요ㅠㅠ 저도 이제 막 cpa 진입 생각중잉 상경계열 학생인데 쪽찌 드러도 될까요?
0 0
근육질 얼레지 20.08.30. 08:34
수고하셨습니다~~!!! 🙏🙏🙏
0 0
괴로운 뱀딸기 20.08.30. 08:59
축하드립니다!
0 0
질긴 홍가시나무 20.08.31. 23:25
축하드려요~ 혹시 순공부시간이랑 수험기간이 어떻게 되셨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9.03. 08:59
질긴 홍가시나무
공부하는날은 순공 10~12시간 정도 했고, 수험기간은 4년 걸렸습니다.
0 0
사랑스러운 과꽃 20.09.02. 00:27
아 존@@@@나부럽다
2 0
과감한 어저귀 20.09.02. 19:00
감1유 입니다! 내년에 봐요! 고생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9.03. 09:00
과감한 어저귀
엇... 회게사님 안녕하세요.
점만찍으면 회계사시네요ㅎㅎ
고생많으셨습니다!
0 0
머리좋은 돌피 20.09.09. 15:38
정말 축하드립니다!
혹시 실례가 안 된다면 빅펌 가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시험 합격이 먼저라는 거 잘 알지만 올해 너무 상황이 안 좋아보여 시험 붙어도 취직이 어렵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20.09.10. 21:06
머리좋은 돌피
올해 채용이 어려운건 사실입니다. 저는 운좋게 빅펌에 가게 되었습니다. 내년 채용은 또 어떻게 될지 지금으로선 함부로 말씀드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빅펌들의 대우가 좋아진 것도 있고, 올해 코로나 영향으로 시니어급에서 이직이 제한적이었기에 빅펌 신입회계사 채용인원이 크게 줄어든건 맞습니다. 그리고 아직 삼일이 채용을 마무리하지 않아서 많은 부분이 불확실한 상황입니다.
올해 합격자들도 시험직전까지 지금 상황을 예측하지 못했듯, 내년에는 또 어떻게 바뀔지 모릅니다.

일단 시험만 생각하세요. 어떻게든 방법은 많고, 잘 풀어나갈 수 있을거예요.
1 0
머리좋은 돌피 20.09.11. 10:09
글쓴이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합격도 하기 전이긴 하지만 회동글보면서 걱정이 많아졌었는데 댓글 덕분에 해소되었습니다. 선배님 말씀처럼 시험 합격만 생각하고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합격부터 취직까지 정말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답변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0 0
힘좋은 돈나무 20.09.20. 07:01
머리좋은 돌피
ㅁㅊ 나라 진짜 망했네.. 무슨 회계사 합격해도 취업걱정해야되냐 진짜 ㅠㅠㅠㅠ
0 0
애매한 닭의장풀 20.09.13. 13:10
어디서 공부하셨나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