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학교 뜹니다
- 2020.08.28. 15:31
- 540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아웃풋을 드높여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만찍으면 회계사시네요ㅎㅎ
고생많으셨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실례가 안 된다면 빅펌 가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시험 합격이 먼저라는 거 잘 알지만 올해 너무 상황이 안 좋아보여 시험 붙어도 취직이 어렵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래도 빅펌들의 대우가 좋아진 것도 있고, 올해 코로나 영향으로 시니어급에서 이직이 제한적이었기에 빅펌 신입회계사 채용인원이 크게 줄어든건 맞습니다. 그리고 아직 삼일이 채용을 마무리하지 않아서 많은 부분이 불확실한 상황입니다.
올해 합격자들도 시험직전까지 지금 상황을 예측하지 못했듯, 내년에는 또 어떻게 바뀔지 모릅니다.
일단 시험만 생각하세요. 어떻게든 방법은 많고, 잘 풀어나갈 수 있을거예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