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08.28. 19:16
- 520
.
권한이 없습니다.
갑자기..?
0
0
저렴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차나무
갑자기 ㄴㄴ 준비생들하고 말할 때마다 느끼는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거의 모든 시험이 다 그런게 있는듯요... 저는 그럴때는 요새 취업이 워낙 힘드니까 다들 존심이라도 세우는거라 생각하고 넘깁니다 ㅋㅋㅋ
0
0
저렴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차나무
맞는 말씀입니다. 합격하고 나면 아무것도 아닌데 가장 힘들때니 이해는 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러
0
0
과감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각해보세요
금공을 높이고 높이고 높여야
합격했을때 자신이 엄청대단해지고
불합격했을때 자신은 아쉽게 떨어졌으니 대단한거임
결국 보험을 까는행동인거죠
금공을 높이고 높이고 높여야
합격했을때 자신이 엄청대단해지고
불합격했을때 자신은 아쉽게 떨어졌으니 대단한거임
결국 보험을 까는행동인거죠
0
0
부지런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머위
맞는 말씀입니다. 근데 저도 말씀하신 부분의 심리를 모르는게 아니에요 ㅎㅎ 어느 취준생이나 다 비슷한 생각일거에요 지금 목표를 두고 하고 있는 공부가 제일 힘들고 붙으면 자부심도 있고 근데 유독 금공이 너무 강해서 대가리 한대 때리고 싶다 이정도까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든 시험 준비생들은
다 ~~~~ 본인이 거기 이미 들어가있다는 가정하에 행동하는거같음
최면에 걸려있는거같기도 하고 ... ㅋㅋ
취준하면서 희안한친구들 참 많이봤던 기억이있네요 ㅋㅋ
ㅋ
다 ~~~~ 본인이 거기 이미 들어가있다는 가정하에 행동하는거같음
최면에 걸려있는거같기도 하고 ... ㅋㅋ
취준하면서 희안한친구들 참 많이봤던 기억이있네요 ㅋㅋ
ㅋ
0
0
허약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고란초
맞습니다 보니깐 취준 초반에는 다 그러는거 같아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다른 공사랑 비교하면 공부량이 많지 않나요?? 주변 금공준비생들 보면 cpa, 행시 이런거 보는데 다른 공사는 ncs만 보거나 기본적인 경영 경제 시험만 치잖아요. 그래서 그런거 아닐까요?? 물론 문과기준
0
0
건방진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쪽동백나무
네 맞아요 공부량 많죠 들어가기도 힘들구요. 그걸 모르는게 아닌데 분수를 모르고 마치 행시나 cpa급으로 생각을 하고 행동을 하니깐 조금 그런거 같네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괜히 찔리네요ㅋㅋㅋㅎ 덕분에 자기객관화하게 되었슴다 감사합니다,,,
0
0
태연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살구나무
아닙니다. 그래도 일부 이야기 아니겠습니까 ㅎㅎ
합격이라는 좋은 결과 받으시길 🙏
합격이라는 좋은 결과 받으시길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랑하는 금공이나.. 여기서 뒷담하는 글쓴이나 똑같음
0
0
고고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바위채송화
여기에 댓글다는 님도 똑같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 칼취업한 사람 앞에서 허세 떠는 금공 장수생도 있더라 기가 차서ㅋㅋㅋ
0
0
화사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기장
왜그럴까요 뭐가 그들을 그렇게 만들걸까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귀여운 자랑질도 아니고 뽕이 이빠이 차올라서ㅋㅋㅋㅋ
0
0
화사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기장
금공은 면접이 진짜 어렵기 때문에 cpa보다 순수어려움은 더 크다 이런말도 들어봤네요 ㅋㅋㅋㅋ 기가찹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