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을 잘 몰라서 그런데
글쓴이
- 2020.08.28. 20:43
- 1398
남동발전이면 어느급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무난무난
0
0
예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썩 맘에 드는건 아니지만 막상 그보다 괜찮은 공기업 찾기도 쉽지않음
0
0
싸늘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전공기업 ㅆㅅㅌㅊ지요
제 친구 고려대 졸업하고 중부발전갔음
발전공기업! 경쟁률도 어마어마하고 만만치 않은 ㅅㅌㅊ인 곳이니 열공하시길!
제 친구 고려대 졸업하고 중부발전갔음
발전공기업! 경쟁률도 어마어마하고 만만치 않은 ㅅㅌㅊ인 곳이니 열공하시길!
0
0
멋쟁이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봉은 괜찮은 편이지만 신입이면 무조건 오지..로 가야 하는 걸로 알고있어요
0
0
피곤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지인거 빼면 전체적으로 좋아요
0
0
사랑스러운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은 어마무시하게 많이 받아서 평균임금은 내로라하는 대기업급이에요.
근데 오지근무가 치명적인 단점이죠. 직장생활하다가 보면 연고지에서 일 하는게 진짜 큰 축복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부교공만 봐도 연봉은 그리 높지 않은데 인기많은걸보면ㅎ
결국은 가치관 차이라고 생각해요 (돈 vs 워라밸)
다만 남동발전은 순환근무는 없어서 오지긴 해도 알박기 가능
근데 오지근무가 치명적인 단점이죠. 직장생활하다가 보면 연고지에서 일 하는게 진짜 큰 축복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부교공만 봐도 연봉은 그리 높지 않은데 인기많은걸보면ㅎ
결국은 가치관 차이라고 생각해요 (돈 vs 워라밸)
다만 남동발전은 순환근무는 없어서 오지긴 해도 알박기 가능
0
0
날렵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지근무 어느정도냐면 배달의 민족 키면 배달가능업체가 없다고 뜸
0
0
질긴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지근무를 버틸 멘탈이 있디면 최상
퇴근후 생활을 꿈꾸고 있다면 중하... soso
오지근무 별거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힘들어하는사람많습니다
결국 저는 이직했습니다
퇴근후 생활을 꿈꾸고 있다면 중하... soso
오지근무 별거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힘들어하는사람많습니다
결국 저는 이직했습니다
0
0
재수없는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평타정도? 오지인거 생각하면 ㅎㅌㅊ
0
0
예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동이면 발전사 중에서 오지아님 ;; 남부가 젤 오지임
0
0
고고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대 발전사중에선 젤 최고
0
0
포근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