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건물내에서 토론할 수 있는 장소 아시는분?
글쓴이
- 2020.08.28. 21:46
- 22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4명이서 토론 연습하려고 하는데
4명이서 앉을수 있는 장소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요?
도서관 말고 건물 내에 4명 앉을수 있는 공간 이었으면 좋겠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m관 3층 휴게실, 재료관 2층 휴게실
0
0
힘좋은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서토론이에요?
0
0
초라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열어줌? 코로나땜에 안열어줄텐데
0
0
재미있는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