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
글쓴이
- 2020.08.29. 09:44
- 33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ㅠ
권한이 없습니다.
수능은 무조건 자이스토리지
0
0
뛰어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등급이면 ㄹㅇ 중학교 수학도 모를텐데
0
0
현명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명아주
ㄹㅇ...나도 수포자였다가 독학으로 수학 1등급 맞고 정시로 왔는데 저런 애들은 쪽팔리는거 감수하고 중학교 과정 액기스만 빼서 거기서 부터 다시 해야함
0
0
멋진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등급은.. ebs 수능특강으로 천천히 알려주세요.
0
0
의젓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수 준비시키면 될듯
0
0
흔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쎈수학 a단계
0
0
미운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말하기좀그렇지만...
7등급노베면..
좋은금전수급처가될것은확실하네여..
7등급노베면..
좋은금전수급처가될것은확실하네여..
0
0
깨끗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등급인 재수생이 대학생으로부터 과외를 받는다라... 왜 그러는지 이해가 잘 되지 않네요.. 학원 오래 한 베태랑 강사를 찾아가도 커버하기 쉽지 않을 것 같은데요 ㄷ
0
0
어설픈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으름
제가 실력이 되니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풍산자 아직 있나요? 재수할때 풍산자로 재미 쏠쏠하기 봤는데
0
0
청아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