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가관이네요
글쓴이
- 2020.08.29. 13:48
- 211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집공부하다가 공부가 안돼서 스터디카페 입구에서 안쪽 들여다 봤는데
전체 인원중 50%정도는 마스크 안쓰고 공부하네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로 가니 마니 하는데 밀폐된 공간에서 마스크 안쓰고 공부..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코로나 걸리는것 보다 취업 떨어져서 비참하게 사는게 더 안좋죠.
1
0
섹시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머위
그게 더 맞는 말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쳐 맞는 말이죠 ㅎㅎ
0
0
태연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머위
마스크쓰고 공부해서 취업할생각안합니까?
그러니까 백수지
그러니까 백수지
1
0
똥마려운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구상나무
효율말한거죠 ㅎㅎ
0
0
섹시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딘가요?
0
0
태연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ㅅㅇㅌ?
0
0
적나라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카는 마스크 착용해라고 안내문만 있고 실제로 단속은 안하죠.
오히려 학교도서관이 더 안전한거같아요 환기도되고 마스크도 단속하고 (물론 집안이 최고)
마스크안끼고 재채기하는 빌런들때매 스카는 좀 찝찝합니다
오히려 학교도서관이 더 안전한거같아요 환기도되고 마스크도 단속하고 (물론 집안이 최고)
마스크안끼고 재채기하는 빌런들때매 스카는 좀 찝찝합니다
0
0
머리나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히려 입닫고 공부만 하기때매 신경안씁니다
걸리는건 복불복
걸리는건 복불복
1
1
찬란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경이구요
0
0
무례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터디카페 폐쇄 아직 안햇나요? 수도권만 그런가
0
0
냉철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동네인가요?
0
0
진실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원래 독서실에서 공부하는데 혹시나 걸릴까봐 집에서 공부하려는데 잘 안돼요ㅠ
0
0
난쟁이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