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타진짜 장난아니네 ㅋㅋ

글쓴이
  • 2020.08.29. 19:14
  • 186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난고양이안좋아해서

어떤애가 길거리고양이한테밥준다길래

집에데려가서하면되지 캣맘충이냐고 했는데 신고당해버림

저긴커뮤니티가아니야...

차라리성별싸움이나 정치싸움하다가정지먹으면 억울하지라도않을듯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9
날렵한 솔나물 20.08.29. 19:18
헐 나도
그렇게 좋으면 집에 데려가서 키우랬다가 정지당함
2 1
글쓴이 글쓴이 20.08.29. 19:19
날렵한 솔나물
와.. ㅋㅋㅋ 저게커뮤니티인가;;;
0 0
best 살벌한 천남성 20.08.29. 19:19
지가 찐따같은 소리 하다 정지먹어놓고 피누와서 찡찡거리는거 역겹네요 ㅋㅋㅋㅋ
그냥 남은 좋아해서 밥주나보다 하고 넘어가면 될거를 굳이 캣맘충 운운해놓고 정지 안 먹기를 바랬음??
고양이보다도 못한 취급 받고 사는 에타찐따들 쿨타임 돌 때마다 기어나오는 거 볼 때마다 토쏠립니다 ㅎㅎ
11 12
best 글쓴이 글쓴이 20.08.29. 19:23
살벌한 천남성
역겹기까지야..? 피누는 반대의견도 님처럼 자유롭게 써도정지안먹는데 반대의견쓰는게정지먹을일인가요? 그게 커뮤답지않다는거지 지도 걍 그런가보다하고 넘어가면되지 굳이 이러고있음서ㅋㅋ
7 0
글쓴이 글쓴이 20.08.29. 19:26
살벌한 천남성
글고 말이 어디가 찐따같다는거지ㅋ 사람들 길거리고양이에 밥주는거 싫어해서캣맘이란말도있는데 그렇게 좋으면 지네집데려가서 밥맥이면되지 굳이 싫어하는사람들도있는데 고양이번식오지게시키고 멋대로구는게 더찐따같은거지 내가성별싸움이나하다왔으면 찐따같다소리들어도이해한다ㅋㅋ
2 0
적절한 범부채 20.08.29. 19:31
글쓴이
댓글에서 찐내가.. 주저리주저리
1 3
살벌한 천남성 20.08.31. 15:13
글쓴이
가성비오지네 찐따쉑 팩트 몇 마디 꽂아줬다고 부들거리누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8.31. 21:55
살벌한 천남성
혼자 급발진해서 거품물다가 욕쳐먹고 니가레알 찐인디?ㅋㅋ
0 0
살벌한 천남성 20.09.02. 03:51
글쓴이
딱 너같은 종자들만 모여서 찡얼거리는 곳에서 욕먹으면 업계포상 아니냐? ㅋㅋㅋㅋㅋ 찐따들 집단발작하는 거 너무 귀엽고
0 0
글쓴이 글쓴이 20.09.02. 09:43
살벌한 천남성
에휴 커뮤니티답지않다고이야기하는건데 본질은모르고
지입맛에안맞으면 찐따니뭐니 빼액ㅋㅋ니가김정은이야?
0 0
살벌한 천남성 20.09.02. 11:15
글쓴이
정지먹을 말 싸질러놓고 정지먹으니까 커뮤니티 탓하는 니 한심한 꼬라지가 본질인데 맥락파악도 못 하면서 발작하는 수준 ㅋㅋㅋㅋㅋㅋ 역겹쥬
0 0
글쓴이 글쓴이 20.09.02. 11:19
살벌한 천남성
ㅋㅋ말잘했네 정지먹을말이뭔지 니주둥이로읊어봐ㅋㅋㅋ
0 0
살벌한 천남성 20.09.03. 02:30
글쓴이
니가 뭐때문에 정지먹었는지 니 그 우매한 우동사리로 생각 좀 해보고 나불거려 ㅋㅋㅋㅋㅋ 진심 면전이었으면 반토막으로 쪼개다가 우동국물 줄줄 흐르는 거 실시간으로 생중계됐을 찐ㄸ새기가 폰 잡고 깝치누 디질라거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20.09.03. 04:59
살벌한 천남성
반박을 몬하니까 흥분해서 설사를 길게도 싸질러놨네ㅋㅋ 븅ㅡ신 니같은 분조장새끼들은 마동석이 약이여 빠따로 디지게 맞고 우동국물은 니가 흘려야 제맛이제 몬쉥긴 멸치어좁이쉐이 현실불만많노ㅋㅋㅋ 분조장설사새끼 상대하기도싫다 이런벌레들도 피누에서는 기생하노 ㅉㅉㅉ
0 0
살벌한 천남성 20.09.03. 13:09
글쓴이
새기 쫄리니까 멸치어좁이타령 ㅋㅋㅋ 말투부터 찐ㄸ같은게 손 부들거리면서 욕박았을거 생각하니까 걍 졸렬하고 귀엽네 ㅋㅋㅋㅋ 면전이었으면 바로 피떡갈비됐을 친구가 꼴에 깝치는거 불나방도 아니고 한심하네 딱 지 인생마냥 ㅋㅋㅋ 캣맘 운운하다가 정지먹고 찡찡거리는 개폐급주제에 누구 인생을 운운하누 저러니까 어디가서 개쳐맞고다니지
0 0
살벌한 천남성 20.09.03. 13:13
글쓴이
상대하기 싫은 게 아니라 상대할 수도 없는 거야 면상에 잽 한 대만 꽂아도 경암체육관까지 우동국물 줄줄 흘리면서 아스팔트에 피떡칠할 새기가 누굴 상대한다 만다 하는 거 참 꼴같잖네. 주제파악 해야지 건방지게. 고양이가 받는 만큼의 사랑도 집에서 못 받고 살아서 캣맘 운운하면서 별 시덥잖은 걸로 욕이나 박고 다니는 한심한 인생 꼬라지 다 보여줘놓고 지가 뭐때문에 쳐맞는지도 모르는 거 보면 이런 개버러지는 찢어발겨다가 한토막씩 캠퍼스 건물에 던져주는 게 너를 위해서나 모두를 위해서나 절대선이 아닐까 싶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9.03. 15:59
살벌한 천남성
ㅋㅋㅋㅋㅋㅋㅋ거품무는거보소 제대로꼽혔네
가성비 ㅆㅅㅌㅊ 오지고
설사 또 줄줄이도싸재껴놨쥬? 끝까지 반박도 논리도없쥬?
아모것도못하쥬?
미안하노 하나도안읽음 냄새나니까저리꺼져 ~^^
0 0
납작한 자목련 20.09.02. 19:20
글쓴이
찐충이네 이건 ㅋㅋ 니같은ㅅㄲ들 좀 사라져야 에타 클린해짐 ㅋ
0 0
세련된 새팥 20.08.29. 20:31
살벌한 천남성
그러면 지도 그냥 넘어가면 되지 왜 글쓴이한테 찐따다 뭐다 운운하면서 뭐라하누?! 내로남불 오지는 이유 들면서 이런 글에 풀발급발진 하는걸 보니 니가 토쏠리누..
3 1
살벌한 천남성 20.09.03. 13:15
세련된 새팥
PTSD 왔니? 찐ㄸ를 찐ㄸ라고 했더니 같이 나서서 발작하네 ㅋㅋㅋㅋㅋ
0 0
세련된 새팥 20.09.03. 14:12
살벌한 천남성
개소리는 니 어매 달나라갈때나 하고.
니 싸움좀 치나. 한 다이할래?
1 0
사랑스러운 참골무꽃 20.08.29. 21:11
살벌한 천남성
-찐-
1 0
진실한 섬백리향 20.08.30. 01:25
살벌한 천남성
그래치면 글쓴이 지도 다른 의견 받아들일 줄도 알아야지 ㅋㅋㅋ급발진오지노
0 0
발냄새나는 마름 20.08.29. 19:31
내가 거기서 어그로 오지게 끌어봤는데 정지는 안먹음.
니가 뭔가 선넘는 댓글을 썼겠지.
1 3
글쓴이 글쓴이 20.08.29. 19:32
발냄새나는 마름
전혀..저말그대로임
0 0
발냄새나는 마름 20.08.29. 19:40
글쓴이
걍 에타 지우고 하지마셈
ㄹㅇ 질떨어짐
1 0
촉박한 어저귀 20.08.29. 19:31
쓰레기 커뮤니티임 걍 끊으셈

인생낭비
0 0
야릇한 반하 20.08.29. 19:40
난 데려와서 키우는데 ㅋㅋ
0 0
야릇한 반하 20.08.29. 19:40
야릇한 반하
닉넴 ㅗㅜㅑ
0 0
참혹한 더덕 20.08.29. 20:06
옳고 그름을 떠나서 너무 떼법으로 돌아가서 좀 거슬리면 신고, 정지되는 게 너무 많은 게 문제라고 봐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8.29. 20:25
참혹한 더덕
에타에 고양이신봉자들진짜많든데 그분들이벌떼처럼 감정신고하셨겠죠
0 0
끔찍한 잔대 20.08.29. 20:13
정지먹는 건 조금 심하긴 했네요. 조용히 고양이 밥 주다가 시비 걸리면 빡치는 거 당연하지만 신고 멕인 나머지 사람들은 뭐지
0 0
끔찍한 잔대 20.08.30. 04:29
끔찍한 잔대
부분적으로만 동의를 해드리면 답변을 안 주시는군요ㅠ 고양이빠 입장에서는 나름 공감해드린건데
0 0
글쓴이 글쓴이 20.08.30. 06:09
끔찍한 잔대
네..?아닙니다별다른뜻없어요..ㅜㅠ오해마셔요 댓글감사합니나 지나치다생각해주셔서.. ㅎㅎ댓글을 마음을많이담아서쓰시나보네여.. 답변을기다리실줄이야...
0 0
명랑한 기린초 20.08.29. 21:49
한의학 욕했다고 바로 정지 먹음ㅋㅋㅋ
0 1
글쓴이 글쓴이 20.08.29. 22:06
명랑한 기린초
에혀.. ㅋㅋ뭔말을못하네
0 0
살벌한 천남성 20.09.03. 13:14
글쓴이
말을 하지 마 등신새기야 너같이 열등한 종자한테는 발언권을 준 적이 없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9.03. 16:02
살벌한 천남성
에프킬라 취이이익
0 0
황홀한 장미 20.09.03. 17:05
살벌한 천남성
참 수준 알만하다 학우야 ㅋㅋㅋ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