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08.29. 22:04
- 468
.
권한이 없습니다.
커엽 ㅋㅋ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0
0
신선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작은 사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파이팅!
0
0
피곤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으면 장난스럽게 이야기꺼내 볼듯
0
0
꾸준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룸메 바꿔달라고 대학생활원에 말하면 빈자리 있으면 바꿔줘요
0
0
바보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대가 예대했네
0
0
귀여운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러분 예대생들 착하고 성실한 학생들 많습니다 저학년 친구들만 보고 뭐라하지 말아요ㅠ
0
0
불쌍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윗댓들에 정답있는데
맘에 안들면 당사자들끼리 얘기해서 맞춰가든지
대화 안 통할 것 같으면 룸메변경 신청을 하는게 맞지않나??
당사자도 볼 수 있는 공개적인 커뮤에서 새끼 새끼 거리면서 저격한다고 어떻게 상황이 나아질 수 있는건지 이해불가
거기다 예대 프레임 까지 같이 엮어서 색안경 타령하는거보니
글쓴이 사회성에 문제없는건 스스로만 알수있는 건가봄
맘에 안들면 당사자들끼리 얘기해서 맞춰가든지
대화 안 통할 것 같으면 룸메변경 신청을 하는게 맞지않나??
당사자도 볼 수 있는 공개적인 커뮤에서 새끼 새끼 거리면서 저격한다고 어떻게 상황이 나아질 수 있는건지 이해불가
거기다 예대 프레임 까지 같이 엮어서 색안경 타령하는거보니
글쓴이 사회성에 문제없는건 스스로만 알수있는 건가봄
0
0
착실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천일홍
이정도면 글쓴이도 많이 참았다고 봄
코로나로 아직 입사도 안한 상황에서 원생실에 룸메가 마음에 안들어요하면 바로 바꿔주는지도 모르는거고요
코로나로 아직 입사도 안한 상황에서 원생실에 룸메가 마음에 안들어요하면 바로 바꿔주는지도 모르는거고요
0
0
서운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