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RC 제발
글쓴이
- 2020.08.31. 23:51
- 56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2년전 토익 점수 920이였습니다
LC9개 RC 12개 틀려서 받은 점수였습니다
2년이 지나고 주말과 오늘
토익 1000제 풀었습니다
LC는 7~10개 틀리는 거보니 실력 유지가 된 거 같은데
RC가 26~29개 틀립니다
RC가 똥망이네요
part5(30문제)가 9~10개 틀리고
part6(16문제)가 3~6개 틀리고
part7(54문제)가 11~16개 틀립니다
대충 25~29% 정도 수치에서 계속 틀립니다
빠르게 점수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part5 문법 취약점은 알겠는데
part7은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촉박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금식나무
필요한 정보 찾기가 너무 어려워서 문장 전체를 읽고 있습니다
풀이를 해보니 왜 틀렸는지는 좀 알 거 같아요
특히 3개 정보를 합쳐야하는 문제가 취약하네요
풀이를 해보니 왜 틀렸는지는 좀 알 거 같아요
특히 3개 정보를 합쳐야하는 문제가 취약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를 너무 빨리 풀려고 마음 먹으면 오히려 독해가 안되고 붕뜨는 느낌을 받았었습니다. 차라리 몇 문제를 버리더라도 푸는 문제는 제대로 맞추겠다는 생각으로 풀어보는건 어떨까요
0
0
일등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오동나무
맞아요 저도 빨리 풀려다보니 붕 뜨는 느낌이 있어요
한번 찬찬히 읽기를 시도해보겠습니다
한번 찬찬히 읽기를 시도해보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문제하나 답하나 문제 답 문제 답 이런식으로 하나하나 찾았어요 주제같은 문제나오면 그다음문제까지 읽고요
0
0
찬란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무스카리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엘씨 예제문제 나올때 rc문제 애매한거 제끼면서 30문제 정도 푼다는 마음가짐으로 해보세요 그러면 rc시간에 문제 풀때 시간엄청나게 단축되요 시간이 많다는 기분만 들어도 점수가 올랐던거같아요
0
0
고고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틀린문제를 "왜" 틀렸는지 알아내는것이 우선이실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