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먹었는데
글쓴이
- 2020.09.01. 20:26
- 412
배 빵빵함. 연애하고 싶다. 인생..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1
4
세련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협죽도
어차피 니 인생은 내 인생 복 사판~
아니 내가 좀 더 낫나 오판!
육판! 칠판! 팔판! 구판! 싸워봤자 내가 이겨
넌 그냥 욕을 하지 십판
아니 내가 좀 더 낫나 오판!
육판! 칠판! 팔판! 구판! 싸워봤자 내가 이겨
넌 그냥 욕을 하지 십판
2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두분 재능낭비하지말고 그냥 랩대회나가세요...
0
0
나약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심에 먹은 피자가 두 판!!
언제나 안쓰러운 글쓴이 쌍판! Ye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