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사정이라는게 시기가 따로 정해져 있나요?
글쓴이
- 2020.09.02. 08:28
- 394
졸업학점을 제 나름대로 교육과정이랑 성적표 비교해가면서 맞추긴 했는데요
저는 이번 학기가 마지막 학기인데 수강정정 기간 다 끝나고 나서 학점이 빈다 이러면 큰일이잖아요...
그래서 제 생각으로는 14일 이전에 과사에 전화해서 약속잡고 한번 검토를 받아야 할 것 같은데, 보통 졸업사정이라는게 수시로 찾아가서 받는 건가요?
오래 전에 졸업한 친구들한테 물어보면 그런 거 없이 그냥 졸업했다고들 하는데 저는 제2외국어를 엄청 많이 들어놔서 일반선택으로 학점을 넘겨야 하거든요.
원스탑에도 졸업사정 신청이라든지 그런 란이 없네요.
아시는 분은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학생지원시스템 졸업예정정보가서 확인해보세요! 저는 거기서 초과전선 넘기기 그런것만 과사에 문의했었어요
0
0
꼴찌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잣나무
예 그것도 봤는데 그 부분은 교육과정이 최신교육과정이 적용이 됐는지 여러모로 안 맞아서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가세요
원스탑은 졸업당일까지 사정기간아니라고 뜨네요ㅋ
원스탑은 졸업당일까지 사정기간아니라고 뜨네요ㅋ
0
0
멍청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방풍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