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가 안되네요. 마스크 착용 관련해서.
- 2020.09.02. 10:11
- 794


해당 글의 작성자입니다.
9/1에 있었던 모 대면수업에서 교수님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셨습니다.
얼굴 전면부에 씌우는 형태의 페이스쉴드만 착용한 채 수업을 진행하셨고 페이스쉴드는 코로나19에 대해 방역효과가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보건복지부는 마스크착용을 권고하였고 페이스쉴드는 마스크를 착용한 다음에 이중방역을 위해 착용하는 것입니다.
글을 작성한 후 익명으로 교육부라며 교수님 성함을 요구하는 댓글이 달려 우선은 교수님 성함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실제 학교 소속의 관계자인지 불분명했고
학교측에서 마스크 대신 페이스쉴드만 착용해도 된다고 지시를 한거라면 교수님에게 피해가 가서는 안된다고 여겨 위와 같이 답글을 달고 답장을 기다렸습니다.
학교측에서 페이스쉴드만 착용해도 된다고 한거라면 학교측에 잘못이 있는 거고,
교수님이 스스로의 판단으로 마스크를 벗으신 거라면 교수님에게 잘못이 있는 겁니다.
페이스쉴드는 코로나에 대한 방역효과가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분란 조장하고자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들끼리국가만들어서 코로나나눠먹고살아라 퉷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우 저런 트롤러가 있나 싶었는데
페이스쉴드썼으면 됐지뭐..
인강1타강사들도 현강에서 마스크안쓰고 페이스실드 쓰더만..
솔직히 님이 매우 별나보이고
증명안됐다고 그러실거면 휴학추천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