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근처에서 차조심하세요
- 2020.09.02. 16:13
- 91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조금전에 있었던일 입니다
부산대정문 더벤티에서 두배로마트로 가는 방향에서
혼다 차량이 제 팔을 치고갔는데요
사이드미러가 접힐정도였네요
길가에 딱 붙어서 가고있었거든요
미쳤냐고 소리치니까 차를멈추길래 운전자를봤더니
30대후반~40대초반의 여성이었습니다
창문너머로 너무 활짝웃으시면서 계속 미안하다고 괜찮냐고묻길래
운전잘하라고 주의줬습니다
아주 살짝 한국어가 어눌한느낌도있었구요, 생김새는 꼭 한국인이라고 안해도 될정도였어요
이런일처음이라 놀랐는데 다른 학우분들도
대처방안 잘 생각해놓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횡단보도 건너다가 엑셀 브레이크 헷갈려하던 김여사 때문에 저세상 갈뻔했어요
차가 다가오는 순간 몸이 뻣뻣하게 굳어서 아무것도 못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 아침에 팔 아플 거 같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로위의 무법자은 없어져야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사과하면 끝난다고 학습이 되잖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