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부산 코로나 어때요??
글쓴이
- 2020.09.02. 19:24
- 52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졸업생인데요 요새 학교 근처나 동래쪽 코로나 어떤가요?
심각하나요?
한 3주 안에 부산대 쪽 갈 일이 있는데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훠훠훠 안줜홥늬돠 쭵쭵
0
2
다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กิิิิิิิิิิิิิิิิิิิิิิิิิิิิิิิิิิิิิิิิิิิิิิิิิกิิิิิิิิิิิิิิิิิิิิิิิิิิิิิิิิิิิิิิิิิิิิิิิิิกิิิิิิิิิิิิิิิิิิิิิิิิิิิิิิิิิิิิิิิิิิิิิิิิิิิิิิิิิิิิิิิิิิิิิิิิิิิิิิิิิิิิิิิิิิิิิิิิิิิิิิิิิิิิิิิิิิิิิิก้้้้้้้้้้้้้้้้้้้้้้้้้้้้้้้้้้้้้้้้้้้้้้้้้้้้้้้้้้้้้้้้้้้้้้้้้้้้กิิิ
0
0
힘쎈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