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사물함
글쓴이
- 2020.09.02. 20:36
- 265
지금 새도 사물함에 물건 안뺀사람들꺼 다 수거당했나요?
수거당했으면 어디서 보관해주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2층 박스에 보관하는거같던데요..?
0
0
활동적인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은행나무
아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다섯시에 뺐는데 그때는 수거 안했더라고요
0
0
황홀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