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이 대면으로
글쓴이
- 2020.09.03. 00:47
- 667
ㅈㄱㄴ 대면 강의가 다 비대면으로 바껴서 기숙사 환불받으려고 하는데 설마 다시 비대면이 대면강의로 바뀌진 않겠죠ㅜㅇㅜ
권한이 없습니다.
코로나잡히는 기미보이면 대면하겠죠 아무도모르는거죠
0
0
멍청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함부러 환불하기도 그렇고 진짜 난감하네용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똑같네요.... 하.. 일주일 중 하루만 대면할수도있고 아닐수도 있어서 서울에서 차라리 통학하려다가도 코로나 상황보고 대면할지 정한다해서 기숙사 포기하자니 통학도 불가능하고 진짜 답답하네요ㅠㅠ
0
0
훈훈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니깐요 ㅜㅜ 기숙사비 이거도 은근 부담되는데ㅜㅜ 학교에서 단호하게 결정좀 해주면 좋겠네요ㅜㅇ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