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면이었으면 휴강각인데 글쓴이 2020.09.03. 01:59 593 1 09시 실시간 싸강이네ㅠ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추천0 비추천3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나약한 얼룩매일초 20.09.03. 10:10 참...간사하다 0 0 나약한 얼룩매일초 댓글 내용 복사 참...간사하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나약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