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큐테스트
글쓴이
- 2020.09.03. 16:32
- 18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20중반 남자는 평균이 42점 무렵이라는데 제가 35점 나왔어요
낮게나올 것 같다고는 생각했는데 어느정도 낮은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많이 낮은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 정도 사회성이면 일상생활 지장 없음
0
0
생생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변산바람꽃
연애에 지장이 있을까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잘생기면돼요.
0
0
불쌍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회성은 경험으로 길러지는거니 앞으로 진취적으로 살면됩니다. 연애도 경험이 쌓이면서 더 나은 인간이 되는겁니다. 점점 잘하게 되는거죠.
근데 연애의 시작은 외모가 결정하기 때문에 연애를 단순히 해봤다/안해봤다의 관점에선 외모가 절대적입니다.
근데 연애의 시작은 외모가 결정하기 때문에 연애를 단순히 해봤다/안해봤다의 관점에선 외모가 절대적입니다.
0
0
생생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서 쟀어요? 저 고딩때 4~50대사이 나왔는데 소시오패스가 보통 저랑 이큐지수가 비슷하다고 나왔어요
0
0
생생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앵두나무
http://sciencebooks.minumsa.com/eq-test/
여기서 했는데 평균이 42라던데 왜 거기선 소시오패스죠ㄷ
여기서 했는데 평균이 42라던데 왜 거기선 소시오패스죠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휴 이런 사이비 테스트 결과따위에 목매지말구 연애가 하고싶음 밖에 나가서 어떻게든 여자손 한번이라도 더잡아보려고 노력을 하세요
0
0
발냄새나는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고삼
꼭 이런 쿨찐들이 연애가 인생 전부인줄 알고 주제모르게 남들한테 훈수질 하고다니던데
제가 님보다는 훨씬 건실하게 살고있을테니 한번 질문이나 해본거 가지고 시비걸고 다니지 않으시는게 좋을거에요
제가 님보다는 훨씬 건실하게 살고있을테니 한번 질문이나 해본거 가지고 시비걸고 다니지 않으시는게 좋을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