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비용문제..
- 2020.09.04. 08:02
- 130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남자친구랑데이트를하면 뭔가비용문제가항상맘에걸리네요..
저는취준생이고남친은 일하는입장인데
월급이 많은편은아닌것같아요..글고 집에도한번가봤는데..
집보면 조금알수있잖아요.. 그리고 자기개인적인씀씀이도보면 검소하고 소박하거든요. 그래서 뭔가이사람 지갑사정을조금은
그래도아니까 제가취준생이라도 뭔가맘놓고 비용문제를
맡기기는어려워요.. 근데 데이트를하거나 서로무슨 뭐..일이있으면
선물을주고받거나 밥을먹는데, 남친이 고기를좋아해요..ㅋ
뿐만아니라그냥 데이트를하면 글타고 김천을가진않을거아녜요..
남친은 맛있는거먹자이야길하는데... 자기가사준다고하는데..
그래도저도사람인데양심이있잖아요 반드시 반은못맞춰줘도
최대한 그정도까지해주고싶은데..그러다보니까이게..
황새따라가는 뱁새꼴이되는거예여..물론황새정도의 돈이나오는건아니지만 제 지갑사정이 뱁새예여....근데 뭔가여친으로서의 의무,
그리고 인간된도리로서양심 이런건좀 지키고싶어서 항상돈을
비슷하게맞추려고노력하거든여..
그러다보니까 지갑이텅텅이네요..ㅠ 남친은한번도부담준적없는데
제스스로가그렇게느껴서..
어떻게하면좋을까여..?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용이랑 벗어날 수도 있지만 솔직하게 얘기하고 커플통장 같은 거를 만들어서 6:4 7:3 이런식으로 배분하고 넣으면 절약도 되고 마음의 부담을 덜거 같아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맘이 너무 이쁩니다.. 이쁜 연애 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거리다보니까 여러가지 비용도 많이 들고 남친이 손이 커져서 데이트 비용도 많이 나가는데.. 얻어먹기만하는거 부담돼서 최대한 많이 부담해보려고 알바하면서 노력을 해봐도 못따라가겠더라고요 제 용돈이 많은 편인데도? 그래서 남친한테 솔직하게 조금 데이트비용이 부담된다 취직할때까지만 이해 해달라고 말했고 남친도 충분히 이해할거고 지금은 7대 3이라도 내보려고 노력하고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자 자존심상 꽁해할 수도 있지만 이 정도 얘기하면 대충 뭔 말인지 정상적인 인간이라면 알아먹을 거예요
남자친구 사정 헤아릴 줄 아는 마음이 이쁘네요 행복한 연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