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비용문제..

글쓴이
  • 2020.09.04. 08:02
  • 130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남자친구랑데이트를하면 뭔가비용문제가항상맘에걸리네요..

저는취준생이고남친은 일하는입장인데

월급이 많은편은아닌것같아요..글고 집에도한번가봤는데..

집보면 조금알수있잖아요.. 그리고 자기개인적인씀씀이도보면 검소하고 소박하거든요. 그래서 뭔가이사람 지갑사정을조금은

그래도아니까 제가취준생이라도 뭔가맘놓고 비용문제를

맡기기는어려워요.. 근데 데이트를하거나 서로무슨 뭐..일이있으면

선물을주고받거나 밥을먹는데, 남친이 고기를좋아해요..ㅋ

뿐만아니라그냥 데이트를하면 글타고 김천을가진않을거아녜요..

남친은 맛있는거먹자이야길하는데... 자기가사준다고하는데..

그래도저도사람인데양심이있잖아요  반드시 반은못맞춰줘도

최대한  그정도까지해주고싶은데..그러다보니까이게..

황새따라가는 뱁새꼴이되는거예여..물론황새정도의 돈이나오는건아니지만 제 지갑사정이 뱁새예여....근데 뭔가여친으로서의 의무,

그리고 인간된도리로서양심 이런건좀 지키고싶어서 항상돈을

비슷하게맞추려고노력하거든여..

그러다보니까 지갑이텅텅이네요..ㅠ 남친은한번도부담준적없는데

제스스로가그렇게느껴서..

어떻게하면좋을까여..?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보통의 양배추 20.09.04. 08:13
그냥 솔직하게 얘기하면 되죠 돈 없어서 밥 사먹는 것도 부담 된다 그렇다고 오빠한테 모든 비용부담을 전가하고 싶진 않다 앞으로는 미래도 생각하면서 내가 취업할 때까진 아껴가며 연애하자 그게 서로에게 도움 될 거다 둥글게둥글게 말해보세요
남자 자존심상 꽁해할 수도 있지만 이 정도 얘기하면 대충 뭔 말인지 정상적인 인간이라면 알아먹을 거예요
남자친구 사정 헤아릴 줄 아는 마음이 이쁘네요 행복한 연애하세용
1 0
겸연쩍은 박새 20.09.04. 08:21
보통의 양배추
작성자 마음도 이쁘고 댓글도 참 이쁘네요 ㅎㅎ
내용이랑 벗어날 수도 있지만 솔직하게 얘기하고 커플통장 같은 거를 만들어서 6:4 7:3 이런식으로 배분하고 넣으면 절약도 되고 마음의 부담을 덜거 같아요 ㅎ
0 0
글쓴이 글쓴이 20.09.04. 08:32
겸연쩍은 박새
ㅎㅎ감사합니다 이야기꺼낼때 대안으로한번 제시해봐야겠네여...
0 0
글쓴이 글쓴이 20.09.04. 08:31
보통의 양배추
엄청돌려돌려말해야겠죠...남자의 핵심 자존심부분을 건드리는거같아서 망설이기만했거든여.. ㅠ조언해주셔서감사합니다..
0 0
활달한 별꽃 20.09.04. 09:03
뛰어쓰기 좀ㅋㅋㅋㅋ
1 1
글쓴이 글쓴이 20.09.04. 09:06
활달한 별꽃
죄송해여 앉아서썼어여...ㅎㅋ
0 0
멍한 고삼 20.09.04. 09:30
활달한 별꽃
맞춤법 좀,,
1 0
유치한 메꽃 20.09.04. 10:39
활달한 별꽃
컨셉임?
0 0
어두운 시계꽃 20.09.05. 01:08
활달한 별꽃
띄어쓰기임
0 0
깜찍한 느티나무 20.09.04. 09:37
마음이 진짜 이쁘시다
0 0
정겨운 솜나물 20.09.04. 09:45
깜찍한 느티나무
ㄹㅇ..
0 0
유치한 파리지옥 20.09.04. 10:15
님 같은 여자분은 왜 제 주변에는 없는 걸까요..
맘이 너무 이쁩니다.. 이쁜 연애 하세요~
0 0
깔끔한 한련 20.09.04. 10:18
김밥천국 맛있는뎅
1 0
짜릿한 진달래 20.09.04. 12:13
진ㅉㅏ착하당
0 0
화난 쇠무릎 20.09.04. 17:00
누구나 다 그런 사정이 하나식 있기 때문에 더 잘 해주고 그러는거죠
0 0
조용한 탱자나무 20.09.05. 01:47
남친은 대기업3년차고 저는 취준생인데요
장거리다보니까 여러가지 비용도 많이 들고 남친이 손이 커져서 데이트 비용도 많이 나가는데.. 얻어먹기만하는거 부담돼서 최대한 많이 부담해보려고 알바하면서 노력을 해봐도 못따라가겠더라고요 제 용돈이 많은 편인데도? 그래서 남친한테 솔직하게 조금 데이트비용이 부담된다 취직할때까지만 이해 해달라고 말했고 남친도 충분히 이해할거고 지금은 7대 3이라도 내보려고 노력하고있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