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내 우편물 뜯어봤는데 어쩌면 좋을까
글쓴이
- 2020.09.04. 10:26
- 66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국세청에서 우편물 날라왔는데 뜯어져 있어서 상당히 기분이 좀 그런데.. 그리고 원룸임
권한이 없습니다.
cctv한번 확인해볼듯 나같으뮨
1
0
유별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가궁금하다고보겠음 그냥 잘못뜯엇겟지지껀줄알고
0
0
우아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배송했는데 상자 반쯤 뜯겨있던적 있었음
0
0
청렴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실수로 우리집인줄 알고 뜯은적 있음
바로 옆 우편함이었음... 걍 다시 넣어놓고 모른척 함. 쏘리
바로 옆 우편함이었음... 걍 다시 넣어놓고 모른척 함. 쏘리
0
0
게으른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윗층꺼 잘못뜯어서 죄송하다고 포스트잇 붙여둿는데
0
0
의젓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