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꼴 재밌다
글쓴이
- 2020.09.06. 05:01
- 53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한쪽에서는 마스크도 제대로 안한 채로 시위하겠다고 으름장 내놓고
한쪽에서는 치료 거부하며 파업하고
권한이 없습니다.
마스크 잘하던데요
0
1
피곤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산딸나무
뉴스안보셨나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민노총 집회 보신 거 아님?
0
0
피곤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부잘못이지 뭐
2
0
청렴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다살다가 자한당등에업고 나온 앰이부대랑 용돈벌이하러 나온 태극기부대틀딱을 응원하네 ㅅㅂ창피하다정말
2
0
청결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우단동자꽃
마.. 여기서 이런 팩트말하면 신고당해 정지믁는다 자슥아..
0
0
깔끔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우단동자꽃
그 사람들 지지하지는 않지만 함부러 말하지 않으셨으면 좋갰네요. 용돈 벌이라니요?
0
2
과감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소나무
시위 참가자한테 현금살포한거 못봤나보죠?
용돈벌겠다고 가서 삽질하는 민폐극우때문에 나라 꼴 참 볼 만 하네요
용돈벌겠다고 가서 삽질하는 민폐극우때문에 나라 꼴 참 볼 만 하네요
0
0
기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소나무
과격한 단어사용 죄송합니다만 좌우 정치놀음을 떠나 우리 화가 나고 마음대로 안풀려도 사람 상식적으로 살았음 좋겠습니다
0
0
청결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