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6학점 초과로 절대 못듣죠..?
글쓴이
- 2020.09.06. 06:28
- 29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글영1 , 글영2 면제분반 =4학점
전공 과목 =3학점
이렇게 신청하고싶은데... 절대 안되겟죠?
권한이 없습니다.
넵 불가능
0
0
침울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목수도 2개제한입니다
학점 맞아도 불가능
학점 맞아도 불가능
0
0
태연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노랑코스모스
과목수도 제한인가요????2학점3개 못듣나요 시간대안맞아서 안될려나??
0
0
절묘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노루삼
그냥 계절은 2과목까지 입니다. 시간대 상관x
0
0
귀여운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