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를 그만 둘때..
글쓴이
- 2020.09.06. 09:18
- 1455
전날이나 당일날 뜬금없이 문자나 카톡으로 말하는건 좀 예의가 아닌것 아닌가요?
저는 항상 스터디 그만둘때도 그날 스터디 참여하고 끝나는 시간에 얼굴 보고 말씀드리는데
같은 스터디원으로서 항상 더 알려주고 정보도 베풀면서 임하는데
스터디에 기여할 생각보다 자기자신에게 도움되는지 여부만 생각하고 나가고 들어오고 판단하시는분들 보면 ...;;
스터디 만든분하고 같이하는 분들도 배려했으면 하는데 안그런 사람들 볼때마다 참 씁쓸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2
0
서운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만 할 줄 알지 인간관계 할 줄 모르는 애들이라 그렇지뭐
워낙 많이 봐서 그려려니함 ㅋㅋ
어차피 걔네들은 내 경쟁 상대가 아니라서
워낙 많이 봐서 그려려니함 ㅋㅋ
어차피 걔네들은 내 경쟁 상대가 아니라서
1
0
때리고싶은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두번 만난사이면 카톡으로 하는게 더 나은데
오래만난사이면 좀 그럴듯
오래만난사이면 좀 그럴듯
1
0
난쟁이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톡으로 하더라도 적어도 미리 하루전에는 하는게 맞지않나요?
인쇄한 자료 및 준비한 자료 날리고 돈날리고 시간날리고.
인쇄한 자료 및 준비한 자료 날리고 돈날리고 시간날리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사람 치고 잘되는거 본적음씀
0
0
명랑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 마인드 안변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