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레슨(강습) 받아보신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20.09.06. 17:14
- 361
직장인이고 연산동(연산역 주변) 거주중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국가에서 운영하는 시설들은 힘들고 개인이 하는 테니스 레슨 찾아보고 있는 중이에요.
경험 있으신 분 코치님 추천 부탁드려요. ^^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바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주일에 30분 2번씩 한달에 17만원 받고있는데 형들은 얼마에 해??
나 비싼거 같아서 묻는거얌..
나 비싼거 같아서 묻는거얌..
0
0
사랑스러운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감초
나... 20
어디서 하고 있어?ㅜ
어디서 하고 있어?ㅜ
0
0
바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 댓글분들 레슨 장소가 어디신가요?
레슨 받고 싶습니다
레슨 받고 싶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보면 3개월간 포핸드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