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경상 지역인재광역화 오피셜이네요
글쓴이
- 2020.09.06. 23:35
- 993
저 많은 알짜 공기업들을 울산,경상에서 독점한다니.. 게다가 울산에는 대학 1개.. 사실상 울산,경상대의 독점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딴식이면 부교공도 부산 경남만 뽑아야지
0
0
야릇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구슬붕이
그래도 부산이 지역인재 채용 1등임
울산이 2등이고만
울산이 2등이고만
0
0
발랄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고욤나무
울산엔 지하철도 없는데 왜 해당하는지 이해불가
0
0
야릇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구슬붕이
울산은 울산대밖에 없어서 지역인재 채용 못한다던데.. 그리고 부교공 부환공 부시공은 지방공기업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니까 부교공은 부산 지방공기업인데 왜 부울경을 뽑냐고
뽑을거면 부산 경남만 뽑아야지
디트로나 인교공은 자기지역 아니면 안뽑아
뽑을거면 부산 경남만 뽑아야지
디트로나 인교공은 자기지역 아니면 안뽑아
0
0
야릇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구슬붕이
경남은 양산노선이랑 김해 경전철 있으니까 그러려니 해도
0
0
야릇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구슬붕이
부교공은 규모가 인교공 디트로에 비교가 안돼서 그런듯. 서교공도 부교공보다 훨씬 크지만 전국에서 다 채용하니.. 현직이라 그런지 옹호하게되네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린 해당엊음 ㅠ
0
0
까다로운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도 넣어주지 하아
이공계면 전산제외 금공가기도 힘든데
사실상 지역인재 없는거나 마찬가지 기술직한텐
이공계면 전산제외 금공가기도 힘든데
사실상 지역인재 없는거나 마찬가지 기술직한텐
0
0
무좀걸린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