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끄럽게 공부, 필기 가능한곳 있나요?
글쓴이
- 2020.09.07. 09:35
- 60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없나요...
자취방도 아니고 기숙사라서
아이패드로 필기하는데 이게 필기 세게하면 소리가 좀 크더라구요
놋열도 필기 시끄럽게하면 안되죠..?
자취했으면 방에서 하면 되는데 ㅠ
없으면 카페라도 가야되는데.. 시국이..0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필기를 살살하시면 될텐뎅
0
0
겸연쩍은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페
0
0
우아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플펜슬앞에 끼우는고 사시면 조용해요
0
0
수줍은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층말고 4층 놋열은 괜찮아요 타자 치는 공간인데
0
0
세련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이요
0
0
한가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