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 일반대학원 분위기 어떤가요 글쓴이 2020.09.07. 12:24 258 1 자대 출신 우대하는 분위기 같은거 있나요? 학점은 잘 주시는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무거운 꽃창포 20.09.07. 13:43 대학원은 학점 그런거 신경 안 써도 됩니다. 잘 받아서 좋을것 없고 못 받는다고 안 좋은것도 없음. 그리고 걍 기본적으로 이수 개념이라서 다 잘 줌. 개판쳐서 B+받은적은 있음.그리고 어느 학교던 자교출신 우대하는건 있죠. 아얘 제도에 특별전형이 있잖아요. 0 0 무거운 꽃창포 댓글 내용 복사 대학원은 학점 그런거 신경 안 써도 됩니다. 잘 받아서 좋을것 없고 못 받는다고 안 좋은것도 없음. 그리고 걍 기본적으로 이수 개념이라서 다 잘 줌. 개판쳐서 B+받은적은 있음.그리고 어느 학교던 자교출신 우대하는건 있죠. 아얘 제도에 특별전형이 있잖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거운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거운 꽃창포 20.09.07. 13:43 대학원은 학점 그런거 신경 안 써도 됩니다. 잘 받아서 좋을것 없고 못 받는다고 안 좋은것도 없음. 그리고 걍 기본적으로 이수 개념이라서 다 잘 줌. 개판쳐서 B+받은적은 있음.그리고 어느 학교던 자교출신 우대하는건 있죠. 아얘 제도에 특별전형이 있잖아요. 0 0
그리고 어느 학교던 자교출신 우대하는건 있죠. 아얘 제도에 특별전형이 있잖아요.